뤼팽의 TIP 창고/어플 백과

주역점 어플 추천 <행운주역운세>

괴도뤼팽 2021. 9. 27. 18:19
반응형

그동안 참 복잡한 방법으로 주역운을 쳐보고는 했습니다.

 

https://seonwoo1.tistory.com/134

 

 

주역점 주사위 구입-점을 쳐보다

<주역점 주사위 구입-점을 쳐보다> 주역점을 쉽게 칠 수 있는 주사위를 구입했습니다. <운세멘토>라는 어플에서도 물론 같은 원리로 쉽게 주역점을 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사위를 구입한 이유

seonwoo1.tistory.com

 

주역점 주사위도 사보고 주역 책도 여러 권 사서 끼워 맞춰보곤 했죠...

 

ㅠ.ㅠ

 

그런데 단 세 번의 클릭으로 주역점을 칠 수 있는 어플이 있더군요.

 

광고 아님 ㅠ

 

무료입니다.

 

인앱결제 같은 것도 안 보이네요. ㅎㅎ

특히 주식 주역점도 있던것이 특이했습니다. 

 

전 주식 말아먹어서 더 이상은...ㅠㅠ ㅋㅋ

 

치는 방식은 이러합니다. 그냥 점치기 클릭 후 6장의 주역괘 중 3번을 맘에 드는 것을 클릭합니다.

 


 

제 블로그가 잘 될까요? 로 점을 쳐보았습니다. 화풍정 괘가 나왔군요.

 

주역 책이 있는 분들은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보면서 점을 치면 정말 간단할 것 같네요.

 

세상 편리한 점치는 어플입니다. 

 

평점도 4.7에 크게 광고가 신경 쓰이지 않는 어플이라 더욱 맘에 드네요.

 

한 번 써보세요.

 

참고로 주역점은 치는 사람의 마음이 깨끗해야 된다던데요. ㅎㅎ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