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블로그 TIP

네이버블로그 수익보고 블로그 폭파시킴ㅋㅋㅋ

괴도뤼팽 2021. 9. 27. 18:36
반응형

한때 네이버 블로그 운영도 해봤는데요.

 

애드포스트도 달고 글도 50개 누적했다가...

 

이렇게 방문자를 급상승시킬 능력이 저한테 있더군요. -_-;

 

네이버 블로그 랭킹 급상승이 보이십니까? (조금은 자랑입니다 ㅠㅠ)

 

그런데 말입니다...

 

티스토리랑 비교가 안 되는 것이 바로 수익입니다.

 

최소 10배는 나더군요.

 

 


지금은 유튜버를 은퇴한 자청님한테 스킬을 좀 배워서 블로그도 키워봤었죠.

 

자청님 강의 몇 십건은 아마 제가 신청해줬을 겁니다. ㅋㅋㅋ

 

그런데 애드포스트는 차마 사람이 할 만한 것이 아닌 것 같네요.

 

더 이상은 네이버..

 

ㅠ.ㅠ

 

최소 10배 수익이 차이 난다는 것은 

 

네이버 블로그 글 10개 쓰는 시간에 티스토리에 글 1개 쓰는 것이 낫다는 것이죠.

 

물론 그래도 브랜딩 블로그하는 관점에서는 네이버가 나은 측면도 있지만

 

도저히 보람이 없어서 폭파했네요.

 

차라리 여기서 열심히 하려고요.

 

제 생각에는 30배는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애드센스가 짱이라고요...

 

(네이버 정신차려. ㅋㅋㅋㅋㅋ 훅 간다?)

 

 

너무 솔직했나요. 

 

ㅋ.ㅋ 다음, 구글, 티스토리 화이팅 (티스토리도 다양한 스티커 판매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