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독서실/자기계발

11 << 미친 실행력>> -박성진-

괴도뤼팽 2017. 9. 27. 22:08
반응형

오,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려니..


(^^)> 쑥스럽..


잠시 방황..했다 보다는 


이것 저것 관심 가는 것들이 많아서 


그런 것들에 시간을 썼다고 변명을 하겠습니다..





쉬어도 책을 손에서 놓지 않았죠.


나는 왜 항상 열정만 가득할까?


그런 고민을 덜어줄 책을 잘 고른 것 같습니다.



저처럼 실행을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던지는 저자의 꿀팁!


그것은?



실행력의 팁??




"미루지 마라"



왜냐하면 미루는 순간.


포기하는 수순을 (스텝을) 밟게 되기 때문이죠.







간단히 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겠다면 일단 하고 생각은 뒤에 하는 것.


왜냐하면 생각하는 순간 이미 시간은 흐르기 때문이죠.


(쉬는 동안 인포그래픽에 관심이..ㅎㅎ)





요즘 또 용돈 루팡...으로 인해


책을 찾아 이리저리 헤매느라


비록 도서관에서 빌려 읽었지만!...


이 책에서 얻은 것은 컸습니다.


그 이유는 


저자의 노하우가 사례까지 자세히 


적혀져 있었기 때문이죠.






실행 없는 열정 = 나 = 쓰레ㄱ...


ㅠ.ㅠ



...



<저자의 실행 3단계>



1. 선 실행, 후 생각  



2. 실행 지르기        



3. 포기? → 한 번 더!



 


실행을 질러버리라는 말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주위 사람에게 먼저 선언해 버리는 것이죠.


그래서 저도 그동안 미루고 미뤄왔던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버렸습니다.


아주 아주 조잡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


그래서 컴퓨터 학원에 영상 편집을 배우려고 


상담 신청을 해버렸습니다.


집에 컴퓨터를 배우겠다고 선언.


ㅋㅋ


그냥 막 저질렀죠. 


지름신이 쇼핑에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니..






제가 예전에 지었던 글이 떠오르네요.



내일의 나에게 


오늘의 숙제를 


던져버렸다.



전에는 내일의 내가 모레의 나에게 다시 바톤을 넘겼지만요.


...


이제는


오늘 저지른 실행의 압박에 눈물을 흘리면서


내일의 내가 하게 되겠죠?


^^;




<<미친 실행력>>에 있던 좋은 구절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실행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