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어플 백과

습관 어플-<Loop 습관제조기>- 습관을 쉽게 만들어보자

괴도뤼팽 2017. 11. 12. 14:21
반응형

습관에 관해 흥미가 있어서


여러가지 책도 읽고 동영상 강의도 많이 보고는 하는데요.


항상 들고 다니는 폰으로 할 수 있는 습관 만들기가 있을까? 하고


찾아보니 좋은 어플이 있네요.


바로 'Loop 습관제조기' 라는 어플입니다.




벌써 100만 명이 쓰고 좋은 평가도 가지고 있는 어플이었네요.


(나만 몰랐나? ㅠ.ㅠ)


작은 행동으로 시작하는 것이 습관 만들기의 팁이죠.




만들고 싶은 습관을 적은 후 꾹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체크가 됩니다. ㅎㅎ


참 쉽죠?



그래프로 자신의 습관이 향상되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니


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더하기 모양을 클릭/터치하면 습관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슨 습관이 필요하십니까? 주인님..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매일 운동을 10개 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10개가 아니라...


악력 운동을 10번 하고 있죠. (매일 매일^^;)




일단 10일치 체크해볼까요?




그리고 자신이 실행중인 습관을 눌러보면???




다양한 그래프로 성취감이 느껴지죠. ㅎㅎ




반복되는 습관은 크게 동그라미가 생기네요.


게임처럼 자신의 습관을 만드는 재미.


습관제조기 어플이었습니다.


습관이라고 치면 바로 나오니 쉽게 다운받을 수 있죠.




오늘은 오랜만에 악력 체크를 했는데요.


한 달 전 53?


얼마 전에는 58?


오늘은 61kg으로 드디어 소방관들이 치는 실기점수 만점


60을 넘어섰네요. ㅎㅎ


인증하려고 사진을 준비하는 동안


화면이 꺼졌네요...


ㅠ.ㅠ 


 매일 매일 하다 보면 아무리 작은 행동이라도


좋은 습관으로 만들 수 있으니


습관을 한번 만들어볼까 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