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일상 이야기/얼리어답터

다이소 가짜 cctv 구매 후기

괴도뤼팽 2017. 12. 24. 15:30
반응형

다이소에서 얼마 전 cctv를 구매하였습니다.


2천 원에요..


물론 가짜니까 쌉니다. ㅎㅎ


하지만 효과는 진짜입니다.


왜냐하면 남들은 이게 가짜인지 모르거든요. 


^^;;



단돈 2천 원!!!



팻말(?)도 구입하였죠. 1500원


...


합계 3500원.



1500원 치고는 깔끔하네요.



뒷면에는 양면 테이프가 붙여져 있습니다.



이것은?



cctv



뒤에 넣는 건전지는 별매입니다.. -_ -;


하지만 다이소에는 건전지를 천 원에 10개(?) 정도에 팝니다. ㅎㅎ



건전지를 따로 사 넣고...



자동으로 빨간 불빛이 깜빡입니다.


진짜가 아니라고 해도


못 믿겠네요. ㅎ

 


저희 집 대문에 장착했습니다. ㅎㅎ


cctv는 못을 달아야 하는데


좀 강력한 양면 테이프로 마무리했습니다.


귀찮아.서..?





36계 병법에 무중생유라는 전략이 있지요.


없지만 있게 하는(?) 전략이지요.


가짜지만 그 효과는 진짜겠죠?


3500원으로 보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ㅎㅎ


가짜인지 모르니 확인해볼 생각도 못할 것이니 말입니다. 

 

가정집에 하나 구매해 붙여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