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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이 되어서 일교차가 커지고 체온이 크게 변화하게 되면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요즘입니다. 우리 몸이 바이러스에 취약해져서 감기등에 잘 걸리게 됩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음식

 

토마토- 강한 황산화 작용, 혈액 순환에 도움

 

버섯- 콜레스테롤 감소, 항암 효과

 

사과- 비타민과 칼륨 풍부

 

양배추- 위장에 좋음, 비타민 풍부

 

마늘- 콜레스테롤 수치 낮춤, 알리산 공급

 

ㅘ일

 

운동

 

체온을 높이고 자율 신경 자극 땀으로 독소 배출, 스트레스 해소

 

일주일에 3일 이상 적절한 운동 필요

 

운동

 

 

충분한 수면

 

 

휴식

 

 

체내 수분 유지위해 2L 물 마시기 

 

수분

그리고 평소에 손을 자주 씻어서 병균을 없애는 것도 좋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규칙적인 수면 습관을 들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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