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악력 실험-1

괴도뤼팽 2017. 9. 5. 22:59
반응형


운동 습관을 기르느라


이것 저것 


하루에 딱 10개 씩만 하고 있습니다.


^^;;


10개는 너무 작아 보이지만...


매일 하다보니까 벌써 1년 넘게 하고 있네요.


악력기/완력기/아령/번머신


이 정도 각 10개 씩.



 


이 악력기는'GD그립 프로'라는 제품입니다.


1년 정도 쓰다 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해서


후배에게 선물로 줬습니다.


이 제품은 최대 30KG 정도인 듯 하네요.


처음에는 이것도 힘들었죠..


처음 목표는 사과를 손으로 으깨는 거창한 목표를


(쪼개는 거 아님 ㅋㅋ)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몇 달 전에 한 번 사과 쥐어봤는데


까딱도 안 하더군요 


ㅠ.ㅠ


 



얼마 전에 새로 산 악력기.


이름은


'GD 그립 울트라'


울트라라는 이름이 붙을만큼 좋은 것이겠죠?


최대 70KG까지 훈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선수용이래요..





COC라는 악력기를 선수들은 많이 쓴다고 합니다.


근데 전 그냥 이거부터 쓰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는


멋있게 생겨서..ㅎㅎ





사용법은 다 아시죠?


손에 쥐고





당기면 됩니다.


1년 넘게 했지만 


정확한 훈련법은 아직 안 알아봤네요..


최대로 맞춰서 70KG 당겨보니까


되네...요


될 줄 몰랐는데 -_-;;


소방 악력시험 만점이 60KG 래요...


(추감기 운동효과 있는 운동-전완근 용 


기구도 있었는데 1년 하니까 부서져서 버렸어요..)



끈기 있게 운동해서 기록을 점점 올려보고 


악력을 실험해보겠습니다.


악력 실험-1편 끝 (^^)>



아, 참 종류도 많아요.



http://www.gdgrip.com/


이 사이트에서 가져온 제품 사진들입니다.


(광고 아님.. 그냥 참고용. ㅎㅎ)


다음엔 80짜리 사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