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어플 백과

메모 어플 추천 - 굿노트 (앱스토어)

괴도뤼팽 2021. 1. 24. 20:31
반응형

메모 어플 중에 가장 평점이 높은 그런 녀석입니다.

 

제가 돈을 주고 산 이유는요???

 

 

메모를 좋아하는데

 

막상 연습장에 메모하다 보면 한 몇 장 쓰면

 

새 연습장이 사고 싶어집니다...

 

-_-;;;

 

그렇게 하나 둘 늘어가는 연습장.

 

줄어가는 지갑..

그래서 아이패드에 종이 필름을 붙이고 애플 펜슬에는 액세서리도 달았죠.

 

(근데 펜슬에는 차라리 육각형 끼우는 것이 낫다고 느꼈습니다.. 물론 안 끼우는 것보다는 좋음)

 

ㅋㅋㅋ...

 

종이 필름을 붙이면 동영상 볼 때는 조금 거슬리지만

 

메모할 때는 아주 좋습니다.

 

그 중간 정도의 투명한 필름도 팔고 있으니 적당히 사시면 되겠습니다.

 

취향 존중...

 

노트를 언제든 새 형식으로 불러올 수 있다는 것이 최고 장점.

 

 

근데 그래도 쓰다가 휴지통으로 보낸 메모들이 많습니다...

 

ㅋㅋ

 

막상 보니 3개 생존중..

 

독서 노트를 써보았습니다.

 

형광펜도 그을 수 있고..

 

형광펜만 제거할 수도 있고..

 

뭐 그런??..

 

이럴 줄 알았으면 큰 아이패드를 사야 하는 건데...

 

다음에 좋은 것으로 크게 사기로..

 

종이 크기별로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악보도 불러 올 수도 있고요.

 

저는 그냥 메모장으로 쓰고 있습니다.

 

ㅠ.ㅠ

 

 

계획표 양식도 많네요.

 

그리고 더 많은 양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원노트 양식 같은 것을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개인 블로그 등에 많이 만들어서 뿌리고 계시더군요.

 

다운로드하여서 옮기시면 그 양식 그대로 쓸 수도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