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Tip 창고>>

무료 아이콘 다운 사이트 <flaticon> 인포그래픽 무료 소스

괴도뤼팽 2017. 11. 1. 21:56
반응형

무료로 무엇을 한다.


항상 끌리는 일이지만.. 막상 해보면 차라리 돈 내고 쓸게..


ㅠ.ㅠ


그런 경우가 많은데요.


링크<<<https://www.flaticon.com>>> 


플래티콘 사이트는 뭐랄까.. 


가성비가 무한이죠.


(무료니까? -_-;)







@.@;


검색을 하면 쫙 뜨는 아이콘!!!


다만, 영어 단어로 쳐야 하나 봅니다.


한 단어만 쳐도 엄청난 양이 뜨네요.. ㅎㄷㄷ









도와줄 것이 있는지 물어보네요...


저, 한글판 없습니까?


ㅠ.ㅠ






(설명 1)


구글 번역기를 실제로 써보는 것은 처음이네요.


번역기를 쓰게 한 사이트는 네가 처음이야...













인내심의 한계를 극복하고..


번역기의 말을 대충;; 읽어보면


^^;



아이디만 만들면 하루에 400개의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할 분이라면 뭐 상관 없겠지만요. ㅎㅎ


하루에 400개 씩 받아도 넘치겠는데...



가성비 갑 동의? 어, 보감.. 




전 하도 할로윈, 할로윈 해서 할로윈 아이콘을


한번 받아봤습니다..


근데 할로윈 데이가 어제라고!?


ㅠ.ㅠ;;; 뒷북.







어쨌든 다운을 받고!






 

압축 풀면


끝.



귀여운 아이콘이 공짜라니!


파워포인트 과제를 할 때나 


인포그래픽 꾸밀 때 기본 재료로 사용해도 아주 좋겠네요.



이상, 플래티콘 사이트 소개였습니다.


(디셉티콘 아님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