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틀그라운드 플레어건 완벽 정보

괴도뤼팽 2018. 3. 30. 22:03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플레어건 완벽 정보>



배그 플레어건이 오늘 오전 11시부터 이벤트로 시작되었다는군요.


기간은 kst-4월 2일 오전 11시까지입니다.


kst가 뭔지 몰라 찾아보니 한국표준시간대라네요.


(^^;; 이런 것까지 찾아 보네..)


플레어건이라면 대충은 아시고 오셨겠죠.


신호탄을 쏘는 총입니다.


빨간 작은 총입니다.


이 총을 쏘면 보급이 스스로 온다네요.


오오 신기...



하늘을 향하여 수직으로 발사하면 약 10초 후(?)


신호탄이 공중 200미터를 지나가면 비행기가 반응(?)


그 후 지나가는 비행기가 저런 신보급상자를 떨어뜨리고 갑니다.




이벤트는 미라마맵에서 진행됩니다.


커스텀모드(파트너들 가능)는 에란겔도 된다고 하네요..


파트너는 흔히 스트리머 같은 분들을 말하는 거겠죠?




플레어건 특징


1- 일반 보급의 2배 용량 아이템(?).


2- 위치는 1층 작은 집에 랜덤으로 있다.


3- 하늘로 직각으로 쏴야 한다.


4- 적에게 쏴도 데미지 없다.


5- 하얀 자기장 내에서 가능.


6- 소리가 크다. (주의)


7- 총알은 한 발 드랍.


8- 100프로 확률로 기본 보급 무기x2 + 렙 3 방어구 + 기본 구성품






플레어건이 이런 1층 집에서 나옵니다.


결국


1층 집 뒤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뒤지다 뒤지... ㅠ.ㅠ







참고로 이벤트 모드는 앞으로 개발된 컨텐츠의 실험격이니


어쩌면 추가 될 수도 있겠네요.





(흔한 자주 묻는 이벤트모드-질문)



(제가 배그 이벤트 모드를 쭉 읽어와서...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참고로 8인 스쿼드는 기간이 끝났습니다.


ㅠ.ㅠ


이벤트 모드에서는 핑에 따른 매칭이 되고


기간이 있으며


BP 획득이 가능합니다.


결과가 레이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참여조건은 누구나,


시작은 위 3번 째 사진처럼 이벤트를 누르시면 모드가 나옵니다.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