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악력 실험-3 (악력 측정기 구입 후기)

괴도뤼팽 2017. 9. 13. 22:18
반응형


오늘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ㅎㅎ


포스팅을 위해 투자했죠.


바로, 악력 측정기


CAMRY.



언제나 개봉은 설레임.



의외로 깔끔한 포장 박스



개봉.


이 황금빛은???



가성비 갑인 제품이라는 평들이 많은데요.


제가 한번 써보겠습니다.


^^;


(금색과 파란색의 부조화. ㅎㅎ)



AAA건전지가 동봉. (센스有)



바로 끼웁니다.


스프링이 - 극인 것은 상식이겠죠?



ON 으로 켜고


스마트폰보다 쉽기 때문에..


다마고치를 많이 경험한 저로서는 아주 쉽죠.


설명서는 보지 않습니다.



나이를 설정하는 창.


정확한 나이를 설정해줍니다.


25 부러움...


부러우면 지는 것..



악력은 손으로 하는 운동에 꼭 필요하죠.


저도 야구를 가끔 하느라 악력이 필요합니다.



설명서를 보니 중간에 돌리는 것으로 


손잡이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손 마디 하나가 나오게 하는 것이 딱 적당하답니다.


설정한 나이를 기계가 판단해 


힘을 측정한 값이 그 나이대에서 


약한지 보통인지 강한지도 


영어로 나오죠.



킬로그램과 파운드 두 가지 모두 변환 가능합니다.


최대 측정 값은 90KG.


유튜브에서 악력 동영상을 둘러보면 


세계 최강자들은


에러가 뜨던데요.


그 말은... 90이 넘는다는 소리겠죠?


-_-;




전 70KG가 나오길 기대했으나


현실은 차갑게도...


50KG


ㅠ.ㅠ;


보통이네요...


자극 받아서 악력 카페에 바로 


가입 인사 올렸습니다. ㅎㅎ



일단 목표를 55 넘기기로 잡았습니다.


어떤 훈련을 할지 몰라서...


악력 카페로 가서 좀 알아보고 훈련하겠습니다.


훈련법이 익숙해지면 훈련법들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이 리뷰는 제 사비를 털어 제작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