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악력 실험-4

괴도뤼팽 2017. 10. 30. 14:03
반응형


악력 근황입니다.



첨에 50 겨우 쥐었는데


^^; 조금 늘었네요.


매일 악력기를 10개 씩 쥐니까 늘어나네요.


(나도 이제 강하다!)


ㅋㅋㅋ


악력기를 너무 무리하게 훈련하면


손가락이 굽을 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무슨-증후군...


그래서 제가 하루에 10개만 합니다.


(절대 힘들어서가 아니.. ㅠ.ㅠ)



1. 악력기를 쥐는 훈련           


2. 좀 더 큰 무게로 버티는 훈련



이 두 가지만 해도 악력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다음에 60 넘기면 다시 글을 쓰기로 하겠습니다. ㅎㅎ




(그 후로 글이 없었다고 한다...)

^^;


움짤이라도 올려지면 좋겠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