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재벌집 막내아들 몇 부작?

괴도뤼팽 2022. 12. 18. 22:28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부문 2위 기록!!

 

 

참고로 드라마는 16부작입니다. 웹소설은 326편이 완결이더군요. ㅎㅎ

 

2020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대통령상 수상!!!

 

네이버 시리즈 매열무 런칭 후 인기 급상승중~ 웹툰화 확정~~ 드라마 제작   .

 

여기서 잠깐.. 뭔가 익숙한 냄새가 나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여러분,, 바로바로 "재벌집 막내아들" 이라는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한국형 판타지 회귀물입니다ᄒᄒ

 

주인공 원우는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으로 향하는데요.

 

그곳에서 만난 대기업 총수 진양철 회장으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친아들이 아니라는 것인데요.

 

알고보니 철종 12년 8월 28일 조선 최고 갑부 집안 현씨 가문 장남 양현원의 사생아로 태어난 원우. 하지만 어린시절 어머니마저 세상을 떠나고 온갖 구박 속에서 자라게 되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할아버지로부터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되고 이를 계기로 인생역전을 꿈꾸게 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만년 취준생이던 원우가 과거로 돌아가서 재벌이 되는 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봤던 작품이에요^^

 

재벌집 막내아들이라는 제목에서부터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내용 자체도 흥미진진했어요.

 

보통 다른 소설들은 초반에만 재밌다가 뒤로 갈수록 지루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끝까지 재밌었어요

 

저는 원래 책 읽는 속도가 느린 편인데 이틀만에 다 읽었을 정도예요

 

물론 취향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웬만하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