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키움 증권 HTS

괴도뤼팽 2023. 5. 24. 12:00
반응형

키움증권의 HTS(Home Trading System)는 "Kiwoom Securities Co., Ltd."에서 제공하는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를 위한 전용 거래 플랫폼입니다. 

 

HTS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 및 파생상품을 거래하고, 

주식 시장 정보를 확인하며,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홈 트레이딩 시스템 의 약자입니다.

 

https://www1.kiwoom.com/h/main

키움증권 HTS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 및 파생상품 거래: HTS를 통해 주식, 선물, 옵션 등 다양한 종목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주문을 넣고 체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유형과 가격 조건을 설정하여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시세 및 차트 분석: HTS에서는 실시간으로 주식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간의 차트를 제공하여 주식의 가격 변동 추이를 분석하고 기술적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정보 제공: HTS는 종목별로 기업 정보, 재무제표, 뉴스 등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투자 결정을 지원하고, 종목에 대한 탐색과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모의 투자: HTS에서는 가상의 자금으로 모의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제 거래와 유사한 환경에서 투자 전략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투자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타 기능: HTS는 실시간 뉴스 및 시장 동향 정보, 투자 전략 제공,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HTS는 키움증권의 회원으로 가입한 후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기능은 키움증권의 정책과 업데이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공식 웹사이트나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정보와 가입 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에서 국내주식,해외주식, 금융상품 등 폭넓은 투자를 함께 하세요.

www.kiwoo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