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블로그 TIP

티스토리 스킨 추천 fastboot

괴도뤼팽 2017. 9. 6. 21:33
반응형

아니, 그게 무슨 소리요?


내가 선택 장애라니..


ㅠ.ㅠ



스킨을 뭘 해야하지 하며 고민만 하신다면


하나 추천드립니다.



http://blog.readiz.com/


readiz 님의 블로그입니다.


들어가셔서 


ㄴ반응형 티스토리

ㄴfastboot

클릭.



반응형 스킨을 최초로 도입하신 듯 하네요.


지금은 반응형 스킨이 많지만요. ㅎㅎ


이 스킨을 받은 뒤 스킨 변경을 누르고


스킨 등록을 누르고








여기 가운데 preview 세 개만 제외하고 그냥 다 올리면 끝.


그 다음부터는


제가 설명하기보다


readiz 님의 블로그의 자세한 설명을 보는 것이 낫죠.








저도 평범한 스킨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어요!


이제 조금씩 고쳐나가면 되겠죠.


스킨에 목차가 나오지 않아 답답했는데


겨우 해결했네요.



^^; 왕초보 팁이였습니다.


이미 쓰고 계신 분이 많나보네요... 


(왜 저한테 안 가르쳐주셨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