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풋살 근황

괴도뤼팽 2017. 10. 30. 19:39
반응형

그동안 블로그를 등한시 했네요.


하하.. 


풋살은 등한시 안 했어요...


 ^^;;;




오랜만에 풋살 근황이나 전합니다.


사실 전 야구도 하고 있는데요.


대학 후배들과 SB라는 팀을 만들어 활동하다...


요즘은 뜸해졌습니다.


SB=성난 방망이. ㅋㅋㅋ


(언제 성날지 -_-;;;)





제가 가입해서 활동중인 카페입니다.





오 감스트님과 엘클라시코도 보러가는 이벤트가?


저도 여유만 있다면 가고 싶네요. ㅎㅎ




풋살 팀 인원이 20명 쯤에서 점점 줄어들다


결국 경기에 10명도 나오지 않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대로 가면 풋살 팀이 해체되어버릴 것만 같았죠.


저의 유일한 한 주의 낙인데.


결국 그동안 갈고 닦은 블로그의 글 솜씨(?)를 꺼내 들었죠.


카페에 정성 어린 회원 모집 글을 올렸습니다.


다른 팀은 5줄로 끝내는 팀 인원 모집 글.


저는 블로그 하듯이 신경 써서


스크롤의 압박이 느껴지게 사진 + 글 + 과장(?)을 담아


블로그 신공!!!


 


...



이런 식으로 


지도까지 붙여가며 열심히 회원 모집을 했습니다.


그리고 1주일 뒤 1명 모집!


그 뒤로


또 대략 5명? 넘게 오시더군요.


지금도 계속 오시고 김해 풋살 치니까 상위권에 뜨네요. ㅋㅋ


오오.. 


팀에서 저보고 홍보부장하래요. 


ㅋㅋㅋㅋ


지금은 매주 20명 정도 모여서 


재미있게 3팀으로 돌아가며 차고 있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도 기대가 되네요.


블로그 한 것을 생활에 활용하니까 이렇게 좋다니..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