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픽셀컵17-아기자기한 도트 캐릭터 축구 게임

괴도뤼팽 2017. 10. 30. 14:52
반응형

스팀에서 할만한 게임 찾다가


제가 스팀으로는 처음으로 구입한 게임.


픽셀컵 17.


(10500 원입니다.)



시작 화면입니다.



한일전으로 승부차기를 해보았습니다.


두 팀 다 능력치 안습..


ㅠ.ㅠ



관중조차도 귀엽네요.



한국의 첫 번째 키커



넣었네요.



일본도 넣음..



한국이 다시 넣어서 2:1



정 가운데로 찬 일본 선수


한국이 앞서나가요~



쉬운 게임은 싫다고


골대를 강타하는 한국 선수..


ㅠ.ㅠ



일본 넣고요.




한국 넣고 









4번 씩 차서 3:3








6번 째 킥 한국 성공.



일본 선수 공 밟고 넘어져서


이겼어요. ㅋㅋ



대기중



달려!




단체 세러모니



승리 인정?


인정. ㅋㅋ



슛을 누르고 있으면 슈퍼 파워 킥이 나가는 축구 게임.


픽셀 컵이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축구 게임을 좋아하시면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중간 난이도부터 뭔가 어려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