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어플 백과

무료 만세력 어플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괴도뤼팽 2017. 10. 31. 14:10
반응형

저는 역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흔히 운명이라고 부르죠.


사람들은 역학이라 하면 흔히 사주를 떠올리고는 하죠.


저도 제 사주를 많이 연구하고는 하는데요.


아직 깊이가 없어서 ㅠ.ㅠ


그냥 심심할 때 확인하고는 합니다.


요즘은 어플로도 자신의 사주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많은 다운 수와 높은 평가 점수를 보아


좋은 어플이라는 것이 바로 확인되죠..


^^;;


참,


사주는 총 8글자라 

팔자 (8자)라 부릅니다.


사주-4주(柱)=기둥 주


위의 글자는 천간/ 아래의 글자는 지지라서


위 아래 합쳐서 하나의 기둥이라 주라고 부르고 


4개의 기둥이라 4주입니다.


(안 물어봤다고요? -_-;)






만세력이라고 치면 처음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자신의 생일을 치면 됩니다.


그러면 자신의 사주를 확인할 수 있죠.






가족의 사주도 저장해 둘 수 있어요.


필요할 때 저장해 두었으니 쉽게 꺼내볼 수 있죠.







이것은 사주 입력 후 나오는 화면.


제 사주 아닙니다...


아쉬운 것은 초보자가 보기에.. 자세한 설명이 없다는 것 하나?


맞습니다. 저 초보.. 


ㅠ.ㅠ


좋은 점은 사주를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무료라는 것.








간지가 나온 달력도 있습니다.


가끔 이런 달력을 확인하고 싶을 때.


뭐라고 인터넷에 검색해야 되는지 애매했는데..


이제 그냥 어플로 쉽게.


(절에서 주는 달력?)








이것은 제 사주입니다.


홍염살 3개 ㅋㅋㅋ

(도화살 비슷한 거라네요..)


ㅠ.ㅠ





일단 사주를 확인 후 하나 하나 물어가며 배우기 좋은 어플입니다.


누구한테 물어볼 때도 아예 모르는 채로 질문하기 보다는


제 사주가 이러한데 어떻습니까? 하는 것이 낫겠지요..


(저는 크몽이라는 사이트의 사주 전문가에게 돈 주고 물어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