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팽의 TIP 창고/어플 백과

폰으로 타자만큼 빠른 속도를 내는 키보드 어플-삼성 모아키

괴도뤼팽 2017. 9. 3. 18:00
반응형

문자를 쓸 때 느려서 답답하다면?


엄지 손가락이 아프다면?


누구보다 빠른 문자 속도를 자랑하고 싶다면?


이 어플이 최고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지만


제 주위에서 직접 이 어플을 쓰는 사람은 못 봤습니다.


제가 문자를 보낼 때


친구들이 제 손가락 무빙을 보고


궁금해하지 않는 사람은 없었죠...


^^;;


잠시 설명충으로 빙의해야 한다는 단점 빼고는


최고입니다.


아,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은 삼성 스마트폰에서


주로 작동한다는 것이죠..


(전에 엘지폰에서도 썼는데. 아이폰은 아마 안되겠죠?)



...



친구가 잠시 폰 좀 쓰자고 가져가면


"야 이거 어떻게 쓰는거냐"고 다시 가져올 확률


95%











간단히 사용방법을 설명하자면


자음을 터치 후 그대로 방향을 움직여주면


위, 아래, 좌, 우


각기 다른 모음이 자음에 붙는 방식입니다.










ㅋ ㅌ ㅍ ㅎ 자음은 오래 누르고 있으면 자신이 등록한 문구를


띄울 수도 있습니다.


자주 가는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단축키로


설정해놓으면 긴 비밀번호를 


일일이 치지 않아 아주 편리합니다.









어플 설명에는 분 당 500타까지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한 150타 정도까지 나오네요..


물론 연습하면 더 나오겠죠??



처음에 조금 연습하고 익숙해지는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다른 키보드는 답답해서 못씁니다.



<삼성 모아키 키보드 장단점 요약>



장점


1-빠른 타자 속도

2-각종 단축키

3-다양한 기능



단점


1-삼성 폰 최적화

2-초기 적응 시간

3-설명충 빙의

 


반응형